FAQ

Frequently Asked Questions

물류 창고가 지역마다 여러군데 배치되어있어 따로 배송될수 있습니다

평일 2시 이전 결제 상품은 (일부상품 제외) 당일 출고되오며 택배사 지연이 없을시 하루 이틀정도 소요됩니다

택배사 사정에 따라 지연될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수령날짜와 시간을 정확히 맞추어 드릴 수 없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주문상품 취소는 제품 출고되기전에 가능합니다.

이미 출고된 제품은 반품으로 접수처리를 해야함으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반품 접수를 도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반품접수 : 070-4204-2014 )

** 반품시주의사항

– 1주일 내에 반품가능 (설치된 상품은 반품불가)

–  제품파손여부 확인 후 꼼꼼히 포장

(부실포장으로 인한 파손시 배상책임에 대한 부담이 있을 수 있으니 주의요망)

–  3일 이내 수거 안 될 시 꼭 고객센터 확인

– 반품 제품 입고 확인 후 환불처리 진행

설치는 유료 서비스로 홈페이지에 설치서비스를 참고부탁드립니다.

주문상품은 택배 또는 화물출고되고 설치기사님과 별도로 진행이되고, 설치요청은 상품 확인 후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됩니다.

확장형 거실이나, 자택의 구조에 따라 틀려질수 있습니다.

 

– 20,30 평형대 55W 4등 거실등

– 30,40 평형대 55w 4-5등 거실등

– 50 평형대 이상 55W 6등 이상 거실등

 

평균적인 사용 등수 입니다.

( 고객님의 익숙하신 밝기 차이에 따라 달라질수 있으니 지금 사용하시는 밝기와 비교하는것이 정확하십니다. )

램프를 선택하실때 주광색-> 형광등색(하얀불빛) 으로 생활조명으로 많이 사용하시며,

 

전구색 -> 백역등색(노란불빛) 입니다.

직부등은 욕실, 베란다, 현관등에 많이 사용하며 천장에 바로 붙게 설치하는등입니다.

팬던트 등은 체인이나 전선으로 밑으로 길게 늘어뜨리시는 등으로 줄길이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 연장시 안되는 상품도 있으니 문의해주세요~ )

1등은 전구가 1개, 2등은 전구가 2개 들어간다는 의미이며,

36W 55W 전구는 FPL U자형 형광등을 말하며 주방등이나 방등, 거실등의 평자 직부등에 많이 사용됩니다.

15w, 20w, 25w 라 표시되어 있는 전구는 삼파장 (절전형) 전구로앞의 숫자가 커질수록 밝기, 전기소모율, 전구의 크기가 커진답니다.

1) 뭉클 회원이실 경우 ID와 PW를 입력하신후, 마이페이지 접속→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2) 비회원일 경우, 주문시 주문번호와,  비밀번호숫자 4자리를 입력해주셔야합니다.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을 확인해주시면 주문내역 확인가능하십니다.

 

 

※ 만일 주문번호를 모르실경우,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주문번호는 안내 받으실수 있으십니다 ^^*”

조명은 직접 설치시 전선배선만 나와있다면 어렵지 않게 설치 가능하십니다.

 

조명설치 방법을 보다쉽게 안내드리기위해 아래 주소링크를 참조해주시면 훨씬 설치 가능하시답니다.

1. 전자세금계산서 발급은 온라인입금, 실시간계좌이체 주문건만 가능합니다.

세금계산서는 홈페이지 마이페이지에 접속하여 직접 세금계산서 발행을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계산서 발행은 070-4204-2014로 연락주시면 됩니다.

사업자 등록증을 팩스 053-382-2304 또는, 이메일 esan2015@esanled.com 으로 발송해주세요

우측 상단 빈 돋보기 검색창을 이용하여 상품의 이름을 검색하시면 원하시는 상품을 바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1. 장바구니에 담아 두신 상품은 30일까지 보관되며 그 이후 삭제됩니다.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주문서에 입금자명에 기재하시거나

 

그렇지 않으셨을 경우 꼭! 고객센터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070-4204-2014)

1. 당일 출고는 월요일 ~ 금요일 오후 2시까지 결제 완료 해주시면 됩니다.

1. 다양한 방법으로 결제 할 수 있으며

  카드결제무통장입금에스크로실시간계좌이체로 결제 가능합니다.

1. 거래명세서는 따로 작성해 드리지 않아요.

   공간조명 사이트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조회 에서 출력한 주문 건은

   거래명세서를 대체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 결제방법 선택할 때 적립금 사용란에 사용할 적립금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 적립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

 

 주문 시, 결제방법 선택할 때 적립금 사용란에 사용할 적립금 금액을 입력해주시면 됩니다.

1. 주문취소 및 결제취소는 사이트 내에서 불가능하며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드리겠습니다.

단, 주문취소는 출고 전일때에 가능합니다.

1.  카드결제 취소는 공간조명에서 취소 한 날로부터,

영업일기준 4-5일 이후 카드사 취소내용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정확한 취소 승인 일자 확인이 필요하실때에는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주시면 확인드리겠습니다.

1. 제품 발송 전일 경우에는 상품변경이 가능합니다.

만약, 배송이 출발된 후에는 상품을 수령하신 후 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을 요청해주시면 됩니다.

1. 상품 취소 및 변경 요청은 꼭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출고 전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1. 상품 취소 및 변경 요청은 꼭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을 주셔야 하며

출고 전 상품일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1. 출고 전 주문건만 가능하기 때문에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주셔서 출고여부 확인 후 변경요청하셔야합니다.

1. 제품을 받으시고 설치 하지 않은 상품은 일주일이내에 접수하시면 가능합니다.

단순 반품일 경우 일부 품목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반품 또는 교환은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주세요.

1. 반품 접수 시 직접 반품 (고객님이 직접 CJ택배사 혹은 경동, 대신택배를 통해 반품하는 방법) 가능합니다.

 

2. 상품이 설치되었거나 파손된 경우 반품이 어려우며 반품 자사에서 고객님께 택배비를 청구 할 수 있습니다.

3. 택배비 책정은 박스 사이즈나 무게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1. 현금 결제 시 평일 5시 이후로 일괄적으로 환불이 진행되고 카드 결제 시, 카드 부분 취소나 전체 카드 취소가 가능합니다.

카드 취소 확인은 해당 카드사로 영업일 기준 3~5일 안에 확인 가능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나 에스크로 결제시, 부분 취소가 되지 않습니다.

부분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는 받으실 제품을 재 결제 후, 전체 취소가 진행됩니다.

1. 교환은 제품이 입고된 후 교환 출고가 가능하며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2. 빠르게 교환하고자 할땐, 교환하실 상품을 다시 구매하시고 받으신 상품은 반품하시고 환불 받으시면 됩니다.

1. 설치 가능 지역인지 먼저 확인하시고 신청하여야 합니다. (사이트 상단 메뉴, 설치 서비스 참조)

2. 주문하실 때 설치서비스신청을 해주셔야 설치신청이 가능합니다.

3. 상품을 모두 수령하시고 누락오배송파손 여부를 먼저 확인 후

설치방법/설치신청 게시판에 설치신청을 해주시면 설치기사님께서 일정확인을 위해 고객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1.  수령한 그대로 사진 촬영하신 후고객센터로 연락부탁드립니다.

   (단파손,누락은 수령후 3일안에 접수하셔야 AS가능합니다.)

1. 상품 주문시 신청 가능하며 사은품 관련 문의은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주세요

1. 전기 선 연결부분 및 불이 들어오지 않는 제품의 상태를 사진으로 촬영 후, 고객센터(070-4204-2014)로 연락부탁드립니다.

1.  AS보장 기간은 주문일로부터 1년 기준으로 무상 AS 진행됩니다.

   단제품 부품의 경우 부속품 교체 등으로 진행이 되시며,

   상품 및 경우에 따라 불량 제품을 회수하여 AS가 진행되실 수 있습니다.

  [ 설치 AS 부분은 불가하오니 이점 확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

1.  AS 보장기간 1년이 지난 상품에 관련한 AS처리는

   부품 구매 및 제품을 회수하여 AS후 다시 재발송 드리는 방법으로 진행되며,

   이 과정에서 발생되는 택배비 및 부품교체비용은 고객님 부담으로 진행되십니다.